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이번생이 나의 마지막생이 되길 바랍니다. [23]

한참을 재미있게 보던 도깨비에서 생이 여러번있다하는데 난 이번생이 나의 마지막생이 되길 바랍니다. 예전에 글을 올렸는데 친정엄마와의 갈등으로 왕래를 끊고 산다고


저번 추석이 지나고 저희 가게로 찾아 온다고 문자가 왔지만 만나고 싶지 않았고 통보문자 반갑지 않았습니다. 가게 전화번호로 전화가 와서 온다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전화를 받았더니 친정엄마였습니다. 고성과 눈물로 서로 이야기를 하였지만 역시나 또한번의 상처가 남았습니다.


반대하는 결혼으로 사위가 인정받지 못하고 산소에 절도 못하게하고 친손자와 외손자를 차별하고

아직 친정부모님 살아계시는데 나에게 유산은 딸에게 안준다고 못 박고 나몰래 사위에게까지 통보하고 이래저래 상처받고 더이상 인정받을려고 노력하지 않고 상처받기 싫어 왕래를 끊었는데

친정엄마는 한마디로 " 내가 언제 그랬냐 난  그런적 없다. 네가 미쳤는갑다 병원가봐라"

그래서 난 내가 정신병원에 가는걸로 결론 짓고 혹 나중에 돌아가신다고 하여도 연락하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이젠 돌이킬 수 없나봅니다.


이런 지친 나에게 아들,딸, 남편은 나에게 봐달라고 징징대는거 같아 다 귀찮아서 이생마저 다하지 않고 놓고 싶은데 아무도 지친 나를 보지 못하는가 봅니다.


그래서 이번생이 나의 마지막이 되길 바라며 다시는 태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이번생이 나의 마지막생이 되길 바랍니다. 짱아 0 31173 18.10.02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