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조카는 부모님이 키우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9]

댓글로 썼던 글인데 보시라고 엮은 글로 한 번 더 씁니다.

주위에 어린 딸 데리고 재혼해서 잘못된 가정 많이 봤어요. 재혼한 시댁이나 남편한테 딸 차별 당하고 학대 당해도 가정 유지할라고 못 본 척 하는 여자들 많습니다. 몹쓸 사람들이죠.

남편(글쓴님 오빠) 돌아가셔서 나온 돈은 내놓으라 하고 아이는 부모님이 키우고 혼자 재혼하라 하세요. 아이가 불행해 질 확률이 높습니다. 재혼할 집 남자애가 초등 2면 님 조카랑 5살 이상 차이날 텐데 차별도 차별이지만 그 애한테 괴롭힘 당하거나 사춘기 때 성폭력 당할 수도 있구요. 오버 하는 거 아니고 실제 이런 가정 많아요.

얘기만 들어봐선 모르겠지만 느낌이 매우 안 좋네요. 남자 사귄지 반년만에 결혼이라... 재혼하겠다고 눈 돌아간 사람 말리지는 못하겠지만 아이는 두고 가라 하세요. 아니면 최소한 아이 몫으로 돈이라도 묶어두고 재혼 진행하라 하세요.

올케 성격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대부분 여자들은 남자나 가정에 의존적입니다. 자기 딸이 조금 피해를 입더라도 가정 유지하는 게 더 우선순위인 여자들 많아요. 최악의 수로 돈은 있는대로 다 남자 호주머니나 사업으로 탕진되고 딸은 차별이나 학대 당하고 그래도 가정 유지할라고 참고 살면서 자기 인생 망치고 딸 인생 망칠 수 있습니다. 조카를 위한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해 두고 재혼 진행 했으면 좋겠네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답글 제안합니다. 소나무 0 1143 18.02.12
답글 올캐님이랑 더 파악해 보시고, 결혼을 섣부르... 오토팜 0 908 18.02.11
답글 올케가 재혼을 서두르는 이유가 이거일 수도 ... 볼펜 0 3917 18.02.10
답글 냉정해야 합니다. 제우스 0 1449 18.02.10
선택 답글 조카는 부모님이 키우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꾸러기 0 2585 18.02.10
답글 어쩌겠어요.. 자기 인생인데.. 하얀구름 0 1388 18.02.10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