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새벽에 우는아이 때리는 남편... [222]

우선 방이탈 해서 죄송합니다..정말 누구한테 말도 못하고 혼자 끙끙 앓다가 글을 올립니다

 

저희남편은 애가 울면 달랠줄을 모르고 무조건 때립니다..애가 3살인데요...어제는 애가 밥먹다가  먹기싫다고 뱉었습니다..다른 반찬달라고 울더라구요... 근데 반찬을 찝고 고개를 든순간 쨕 소리가 나더라구요..보니 애 뺨을 때려서 얼굴이 벌겋게 되었더라구요..

 

너무 화가 나서 저도 모르게 욕이 나갔습니다..왜 애를 때리냐구요...저도 주체를 못해서  신랑을 쏘아댔습니다..그러니 저까지 욕하더라구요..ㅆㅂ년....ㅈ같은년..ㅁㅊ년..하면서요..이제는 하도 이런욕을 들어서 적응을 할때도  됐지만 미치겠더라구요....애 데리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더 가관인건 새벽에 또 일이 일어났습니다..

 

새벽에 애가 꿈을 꿧는지 누워서 큰소리가 자꾸 울더라구요..그래서 애를 달래고 있는데 갑자기 일어나서 불을 켜더니 침대위로 올라와서 애를 발로 차더라구요...너무 너무 화가나서

지금 미쳤냐고 그랫더니 또 우는 애를 때릴려고 하는거 제가 애를 확 껴안았습니다..때리기만 해봐라 가만안있겟다고 했더니 욕하면서 방을나가더라구요...

 

한두번도 아니고 자꾸이런식으로 반복되다보니 애가 불쌍하고 애를 데리고 나가고 싶지만 갈때도 없습니다..제가 일도 하고 있고 친정도 멀다 보니 엄두도 못냅니다..

이혼하고 싶은데 애는 죽어도 자기가 키우겟다고 합니다..시댁이 1분거리에 살아서 어머님보고 키워달라고 할거랍니다..제가 가진돈도 없고 친정도 잘사는게 아니라서 애는 제가 키우고픈데..알아보니 복지잘돼있는쪽이 갖는다고 하더군요..애를 때리는 증거를 확보해야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한번만 더 때리면 경찰신고 하고픈데 또무슨 증거가 있어야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새벽에 우는아이 때리는 남편... 송미나 0 68840 13.11.18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