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나이차이 결혼 [91]

저는 30살 여자이고 남자친구는 9살연상입니다.

2년째 연애 중이고 식습관, 취미생활, 성관계며 두루두루 잘 맞습니다.


딱히 남자친구한테 나이차이라고 느껴지는 부분은 없고 책임감도 강하며 사업을 해서

돈도 꾀 버는데 한번 망한 경험이 있어서 지금 사업 투자금외 모아둔 돈은 1억 정도

있는 것 같고 저는 모아둔 6천 있습니다.

술을 즐기지만 여자문제나 다른 문제로 속 썩인 적 없고 가족관계도 누나 형이 있지만 다들 시집장가들 가셨고 잘사시더라구요.

지금 당장 결혼하자 강요하지도 않고 연애를 잘해가고 있습니다.


안 맞다기 보단 모든 여자친구 남자친구처럼 사소한 일에 크게 싸우기도 하고 가끔 일 때문에 너무 바쁜 남자친구때문에 외로움도 느끼긴 하지만 저도 취미생활도 하고 친구들 만나며 외로움도 금새 잊네요.

9살 나이차이라고 격하게 아껴준다거나 사랑표현을 해주고 챙겨주는 건없지만 이건..어느 사람을 만나도 연애기간이 지속되고 오래되면 다들 편해지니까 이럴꺼라고 생각해요


지금 제일 걱정인건 나이차이때문에 가족들이 너무 반대하네요.


지금 남자친구 만나기 전에 여러 연애경험도 있었는데 힘들게 헤어지고 아픔도 많았습니다.

지금 남자친구 아니면 안되겠다는 생각은 없지만 헤어지면 분명 힘들 것같고,

친구들도 보면 나이를 먹을수록 소개도 줄고 남자를 만날 수 있는 상황도 줄고 그 안에서 맘에 드는 남자를 만나는것도 만나서 맞춰가는 것도 그사이 밀당으로 불안함과 힘듬의 무한반복이 저는 너무 무섭습니다 ㅜ..

다들 결혼이란 걸 이 사람 아니면 안되겠다 싶어서 하나요 ㅜㅜ?..

저는 연애라는걸 그만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위해서 하고 싶어지는 맘이 조금 더 크네요

결혼을 하면 연애보다 힘든일이 더 많고 부딪히는게 더 많다고들 하시지만..


미즈넷 나이차이 나는 분들이 결혼해서 사는 글을 읽어보면 절 때 하지마라..

지금은 모르겠지만 여자 40 남자50 되면 느낀다 저희 부모님도 똑 같은 말씀을 하시거든요..

2살차이 언니는 한살 차이나는 형부랑 잘 살고 있는데 언니 또한 나이가많타는 이유로 부담스럽고 싫타 9살차이면 싸워도 안되며 격하게 아껴주고 사랑해줘야한다며 인연은 다 있다고만 합니다..

나이차이나는 커플의 결혼은 무조건 반대이신가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나이차이 결혼 1111 0 34198 18.07.18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