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쓴소리 해주세요. [25]

안녕하세요. 핸드폰으로 작성하는거라 오타 미리 양해드려요.
올해 20대 마지막되는 여자이고, 1년반가량 연애중입니다.
이제 결혼을 전제로 생각을 해야할 때인데, 현실적으로 쓴소리 듣고자 글을 올려요.
그리고, 저의 행동에도 문제가 많은건지 정말 객관적인 생각이 궁금합니다.
남친과 저의 주된 싸움의 요지는 이렇습니다.
물론 이건 저의 입장에서 작성하는거니 남친은 다른 불만이 있을수도 있어요.

1.제가 친구(여자,남자 모두 섞어서)들과 술마시고 어울리는걸 싫어합니다. 연애 초기에 남자인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놀다(남친도 아는 친구들이고 미리 허락은 받아 괜찮다고 생각했음;) 싸우고 헤어지고 난리가 난 뒤 남자들만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친구들과 술을 마실때 도착하고,자리옮기고, 집에갈때 주로 연락을하는데 그래도 연락이 잘 되지 않는다며 싫어합니다. 술문제때문에 몇번 싸우다 지금은 그냥 안놀고 안먹습니다.

2.그런데 본인은 저에게 거짓말하고 나이트가서 헌팅하고 놀다가 걸림. 본인이 나이트에 간건 스트레스를 주던 저때문이라고 합니다. 친구들과 어울리는거랑, 나이트가서 헌팅하는거랑 같냐고 하니 차라리 처음보는 사람이랑 하루놀고 끝내는게 더 낫다고 함. 소개팅어플도 깔아서 쓰다가 제가 발견 후 울고불고 난리가나서 지움.

3.둘 다 직장때문에 자취를 하는 상태인데 집에서만 데이트를 하려고 합니다. 맛집도 함께 다니고, 카페에서 이야기도 하는 소소한 데이트를 하고 싶은데 그런건 돈ㅈㄹ이라고 생각함. 나이상 돈을 아껴야하는 시기이고,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먹고 쉬면 돈도 안쓰고 소소하니 얼마나 좋은데 왜 꼭 밖에 나가 돈쓰려고하는지 이해가 안된다고 함.

뭐..지금 당장 생각이 나는건 이정도인데
이 중 제일 이해가 안되는건 제가 화를 나게 만들어서 나이트를갔다..는게 제일 이해가 안되는 상황이에요.
저는 남친과 싸웠다고 해서 나이트를 간다던가, 헌팅을한다는 그런 생각 자체도 못하는데 그건 원래 그사람이 그런사람이기 때문에 그렇게 스트레스를 해소하는것 아닌가요?
자꾸 자기를 문제있는 사람으로 만들지말라고, 이건 다 본인을 불안하게 만든 저때문이라고 하는데 정말 그런건지 다른분들 생각이 궁금해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쓴소리 해주세요. hellototori 0 10956 18.02.04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