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나이50된효자아들. 결혼시킬생각없는것같은예비시어머니. [85]

나이50된효자아들.결혼시킬생각없는것같은예비시어머니
올린글은 내렵습니다.

많은 걱정내지 현실적 조언 잘 보았습니다.
답답한 심정에 올린글이라 세세한 부분 다 말못하니
그런 고생길을 왜가냐 부터 남의 가장? 뺏지 말라.니가 왜 돈을 챙기냐까지 생각치 못한 부분에 눈이 떠지네요.

그정도의 나이가 됐으면 결혼해서 자신의 가정을 꾸려나갈수 있도록 그 사람에게 조언해줄 수 있는 말은 없을까?하는 어느정도의 다수의 의견을 취합해보고 해결의 실마리라도 찾을수 있지 않을까 해서 무장적 써내려갔는데 저도 불만만 쓰고 있었고 그래서 극단적인 댓글이 많아 무섭기도 했지만 주위에 그런경우 있었다라는 현실적 글들에서 세상을 배우고 갑니다.


저나이40남친50 둘다 초혼이구요
....
아프신 팔순넘은 노모생각에 자기가 50이넘은 싱글이라는 현재는 물론 미래도 생각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드니 너무 짜증이나네요. 역지사지라고 네 부모가 아프면 너는 그러겠냐라고 하실지 모르겠네요. 근데 결혼해서 번듯한 가정 꾸려있는 아들이 효자아닐까 하는데...

(너는얼마있냐는 댓글이있어 객관적인 부분 일부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답답한 마음에 글 올렸는데 언니처럼 걱정스런 답 주셔서 감사합니다. 돈도 돈이지만 사람을 봐야하는게 맞지않겠어요? 다만 부모만 너무 생각하고 본인 삶은 잊고 있는게 아닌가하는 제 현실적인 불만에 글을 씁니다. 모자란건 저도 그리고 이런 글을 올리게 한 이사람도 당연 모자란거 알기에 올린글입니다. 현실적인 직언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나이50된효자아들. 결혼시킬생각없는것같은... 금빛여우 0 52946 17.08.24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