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10년 만의 연애, 시작도 못해보게 생겼음.. [15]

대학교때 여자친구와 헤여지고 변변한 연애도 제대로 못해보고 살았어요,


해외에 장기 체류가 많은 직장이라 연애 하는것도 힘들고, 시간이 흐르다 보니 이젠 혼자있는게 더 편하다고 생각되더라고요.

프로젝트에 따라 3~5년 해외근무하고, 끝나면 국내에서 3~6개월 대기하다 다른 프로젝트 발령나면 또 해외로 가는 식의 생활이다 보니 사람을 만난다는게 쉽지 않죠. 회사를 그만 둘까도 생각해 봤지만, 월급이 마약이다 보니, 쉽지 않네요...


여튼, 작년 10월에 프로젝트 마치고 국내 들어와 백수같이 생활하고 있었어요, 대기때는 일주일에 1~2번만 회사가서 간단한 서류 작업만 하면 되기 때문에 거진 백수와 다를바 없는 생활이죠.

늦잠자고, 슬리퍼 끌고 동네 어슬렁 거리고..ㅎㅎ

그러다 단지내 헬스장에서 한 사람을 알게 됬어요. 프리렌서이신데 같은 업종이라 쉽게 친해졌죠, 말이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즐거워요. 차도 마시고, 밥도 먹고, 술도 먹고, 영화도 보고.. 짧은 기간이었지만 오랫만에 연애 하는것 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좋은 사람인것 같고, 상대에 대해 좀더 알고싶은 마음입니다만,,, 지난주 인사발령이 나서 다음달에 출국해야 되요.. 하...

요즘 일주일에 3~4번은 만난다고는 해도 만난지 2달여 밖에 안되었고, 서로간에 심각한 얘기는 한적도 없어요, 그저 가볍게 알아가는 사이인데, 국내도 아닌데 장거리 연애는 말도 안될거 같고, 다짜고짜 결혼하자고 할수도 없고, 너무 아쉽지만 여기서 끝내는게 맞는거 같네요..


이거 어떻게 얘기를 꺼내야 할지...

전 평생 혼자 살아야 될 팔자인가 봅니다..ㅜㅜ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10년 만의 연애, 시작도 못해보게 생겼음.. DSM 0 18923 17.01.08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