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결혼을 앞두고 가정문제.. [47]

안녕하세요 결혼을 몇 일 남겨놓은 예비신부 입니다.오랜연애 끝 결혼을 하는 설레임도 잠시..저의 개인적인 가정문제로 걱정이 앞서네요 .. 저는 집을 떠나 현재 엄마와 저 / 아빠와 오빠가 따로 생활 하고 있습니다.. 집을 나오게 된 이유는 부모님의 다툼시 아빠의 폭력성 .. 욕설 ..고함 .. 다혈질에 화를 자주 내어 오빠와의 관계에서도 일방적인 화를 자주 냈어요 .오빠가 취업이 안되 기를 많이 못 폈는데 어울리던 누군가의 자식이 취업되었다고 하면 그 날도 한바탕 소동이 일어나지요 .. 일주일을 맘 편히 살아본 적이 없어요 .. 현재 따로 사는 상황이지만 엄마의 이혼 요구에도 몇 년째 합의를 안해주어 이렇게 생활이 이어지고 있어요. 음 ..저는 부모님 다툼시 엄마편 이예요 저희 엄마 너무 안쓰럽거든요 .. 제가 집을 나오기 전 아빠가 하루가 멀다하고 사람을 피말리는데 다신 보고 싶지 않아요.지금도 그 마음 변함 없어요 .. 그래서 상견례도 엄마 혼자, 청첩장도 엄마 이름만 나갔어요 ..연락안하고 산 지는 몇 년되가요..결혼도 알리고 싶지 않아요..고민은 ..제 결혼소식을 알게된다면 ..저는 그렇다 치고 .. 엄마를 엄청 힘들게 할 듯해요 .. 오빠는 결혼식 참석해요 .. 아마 오빠가 참석한 거 알면 오빠한테도 ...엄마와 오빠를 생각해서 제가 먼저 찾아가 결혼을 알려야 하나 .. 찾아가면 난리난리를 치기도 하고 보고싶지 않은 마음이 너무 크기도 하고 .. 어째야 할지 속 앓이를 하여 적어봅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결혼을 앞두고 가정문제.. 하이룽 0 49927 18.10.12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