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경제적 차이.... [517]

여친을 학생 때 만나서 5년을 사귀었고 저는 누구나부러워 할만한 곳에 취업했습니다. 반면에 여친은 출산하면 바로 그만둬야하는 곳에서 일합니다.

주변 동기들이 교사, 약사여자랑 결혼하는 모습을 보니 제 여친과 비교를 하게되더군요.....

그리고 친구들이 너가아까운데 언제헤어질거냐고... 결혼 안할거아니까 빨리 놓아주라고...

학생때는 조건같은거 안따졌는데 결혼할 시기가 시기가 되니 저도 그런것들이 보이더군요. 더 똑똑한 여자 만날수 있을것 같다는 계산적인 생각도.... 솔직히 들었습니다.

동기들은 직장있는 여자만나서 거의다 맞벌이 하겠지만 저만 외벌이로 살아갈 생각을 하니 힘들것같기도 하고 삶의 질 자체가 달라질거 같아요...

터놓고 대화해봤지만 출산 후에는 그때가서 새로운 일을 찾아보겟다고 하더군요. 30대 중후반 경단녀가 취업하기가 어렵다는걸 잘모르는것 같았습니다.

아무런 계획이 없음을 알게되고 저는 이별통보를 했습니다.

5년동안 같이 놀았던 추억이 떠오르면서 제가 찻는데도 너무 슬픕니다. 그동안 쌓았던 추억보다 더 깊은 기억을 쌓을 수있는 여자는 못만날거 같기도 하고... 죽을때까지 잊지 못할것 같습니다.

다시 붙잡을까 수천번을 고민해봤지만 지금 당장은 같이 있는게 좋아도 미래에는 후회할것 같습니다....

제가 많이 이기적이고 속물이죠.... 욕하셔도 달게 받겠습니다.ㅜ

다시붙잡을까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경제적 차이.... 네임펜8 0 92928 17.10.07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