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결혼후 전업주부 하라는 예비신랑 [139]

안녕하세요. 직장다니는 평범한 30대 여자입니다.
지금 3년째 사귀고 있고 내년초 결혼예정인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결혼전제로 사귀기 시작하면서 좀 다투었던 문제가 있었는데..

남자친구는 결혼후 제가 회사 그만두고 전업주부하길 원한다고 하더라구요. (남자친구는 대기업다니고 전 공무원 입니다.)
초반에 이문제로 대판 싸웠는데요
전 남녀 떠나서 사람은 일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젊은데 집에서 놀면 뭐하나...이런 생각도 들고요
부부가 같이 벌면 좋잖아요ㅎㅎ 돈 들어갈데도 많이생길텐데
(제가 돈 욕심이 좀 있어요.. 월급의 80프로 이상 저축하는데 통장에 잔고 늘어가면 참 즐겁더라구요ㅠㅠ)
하지만 남자친구 생각은 다르더라구요
나중에 아기 생기면 어쩔거냐고 ..살림.육아하면서 직장 다니기
힘들다면서.. 집에있으라는데
싫다고 하고 제가 계속 고집 피워서 당시에 그렇게 얘기가 끝났거든요..전 진심 결혼하고 애낳고 직장도 다니고 기회되면 대학원도 생각하고있거든요.

그런데 결혼준비하면서 남자친구가 슬그머니 얘기를 또 꺼내네요.. 결혼하면 살림하라고.. 하.. 도대체 왜 이럴까요??
남자친구가 돈이 아주많다면 집에서 놀겠지만.. 부모님이 남자친구명의로 집 장만해준거 하나 있구 차도 소형차 한대 있어요..

어제도 이 문제로 싸웠는데.. 제 의견 싹 무시하고 전업주부하라고 하는데 이해가 안되네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결혼후 전업주부 하라는 예비신랑 좋은날 0 50771 18.06.10
답글 저도 반대하네요. 요즘 세상에 공무원 아내가... 공명선생 0 1884 18.06.10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