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제가 이상한건가요? [41]

아는오빠한테 소개받아서 연락하는 오빠가 있었어요. 만나기 전에 연락하고 지내다가 만났고 만나고 나서도 계속 연락은 하고 3-4번은 더 만났죠..

근데 그 오빠한테 받은 느낌은 술자리를 많이 가지는구나..(많이 가져도 12시쯤 집에 들어가는거같드라구여) 여자 많겠구나.... 했었죠

제가 소개해준 오빠한테 이 오빠는 여자 많을거같다고 투덜투덜 됬더니 그 사람은 여자사람친구 거의 없으니까 걱정말고 내가 그 사람을 얼마나 오래 알고지냈는데 너한테 그런사람을 소개해줬겠냐고 그러더라구요.

그런데 이 사람한테 마음이.. 정이 확 떨어지는때가 생기더라구요. 어느날 밤에 술먹고 전화해서 통화하는데 본인이 저 처음봤을때 별로였다고 그래서 내 눈도 잘 쳐다보지도 않았다고....그렇게 얘기하다가 제 말투가 푹 꺼진걸 느꼈나봐요. 그래서 왜 그러냐며 계속 묻는데 전 계속 아니라고 하는데 자꾸 말 안하면 자기는 욕한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든 생각이 이 사람은 싸우게 되면 욕을 먼저 하겠구나 싶드라구요. 평상시에도 욕하는데....
저는 어렸을때부터 엄마아빠가 싸우면 아빠가 엄마한테 욕하고 때리고 물건 던지고 그런걸 봐가자고 그런 남자들이 싫거든요. 그래서 이번 소개받은 남자가 그 면에서 정이 떨어졌을수도 있어요... 그래서 그 다음날 연락을 하기 싫어서 선톡도 안하고 있었더니 연락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그냥 연락했었어요.

저도 이 오빠 처음 만날때도 첫인상 별로였고 주선해준 오빠 입장도 있는데 잘 하고 헤어져야겠다 했는데 성격이 시원하니 나쁘지 않드라구요.

그래서 몇번 더 만나보고 아니면 말아야겠다 하는데 계속 아닌거에요.... 그래서 그냥 우리 여기가지만 하자고...미안하다고 했더니 뭐때문이냐고 물어보는데 그때 말한거때문이라고 말을 못하겠드라구요.... 그러니까 그 사람이 알겠다며 좋은 남자 만나라며 앞으로는 남자 마음 휘젓지 말라며 끝냈어요.....


근데 여기서 제가 이상한건가요...?? 글고 휘젓지 말라 하는데 그 말은 무슨뜻이에요!? 저는 평소랑 별 차이없이 행동한거같은데......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제가 이상한건가요? 보고싶어요 0 67526 17.01.12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