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내용추가]와이프한테 멱살을 잡혔습니다. [199]

부부싸움 중에 화가 난다고 멱살을 잡더군요.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아무리 화가나도 물리적인 행동은 잘못된거 아니냐고 말했더니 수긍하고 멱살은 풀더군요.
여자라서 특혜네요. 잡혔다고 남자가 똑같이 해줄순 없잖아요.
그래도 자꾸 생각이 나서 분하네요.
남자가 되서 똑같이 멱살을 잡아줄수는 없고, 이거 어떻게 해줘야 제 앙금이 풀릴수 있을까요?

<추가 내용>
많은 댓글이 달려서 놀랐습니다. 구체적으로 앙금을 풀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주시기를 바랬는데 창의적인 해결책 제시가 없어 아쉽습니다.
댓글 중에 똑같이 갚아 줘라는 의견들이 있던데 여자는 당연하고, 같은 남자와도 폭력으로 갈등을 해결하는 성격이 아닙니다.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제가 생각한 방법은 후배위를 하면서 머리채를 잡아 당겨줄 생각이었습니다.
오늘 아침 시도 했는데 원래 허리가 긴건지, 제 팔이 짧은 건지. 거기다가 와이프가 단발 머리라 안잡히더군요. 결국 등위로 팔만 허우적 거리다 내려오고 말았네요.
아쉽지만 등 뒤에서 혼내줬다는 자기 최면으로 이제 이 일은 그만 잊어줄까 합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내용추가]와이프한테 멱살을 잡혔습니다. 인구가줄어야사람귀한줄안다 0 109794 18.03.07
답글 즉여라 천용진주 0 1311 18.03.09
답글 교토 오시카 푸른솔2 0 1847 18.03.08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