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남친의 환승을 알게된후 저의 행동이 똘아인가요?ㅜㅠ [204]

글 두서 없이 쓰는 점 이해 부탁 드려요.

제가 잘못한건지 봐주세요.
전남친이 전여친에게 환승했어요.
그 사실을 알고 전남친에게 욕하고 막말했어요.평소에도 다른건 참아도 바람은 못 참는다고 입버릇처럼 말했어요.
또 그 전여친이라는 사람은 나라는 존재를 알고 있었기에 그 여자에게도 사람이 어떻게 그럴수 있나며 뭐라고 했고요..그 여자는 첨부터 제 사람이 아니였기에 이런 현실이 된거라네요..둘은 알콩달콩..저는 지옥..ㅜㅠ
그리고 전남친에게 돈을 빌려준게 있는데 취업하면 갚아준다 했는데 이 사람이 먼저 배신을 했는데 내가 배려해줄 필요는 없다 생각이 되서 당장 갚으라 했죠. 그 담날 돈은 갚았고..그리고 그 여자 sns프로필에 전남친과 사진을 보니 배알이 꼬여서 그 여자에게 남의 눈에 피눈물 흘리게하고 한 연애 어디 잘되나 보자구 얘기를 했어요..
그리고 전남친에게도 연락을 몇번 했고요..물론 차단이였어요..그냥 지워버려야지 하면서도 쉽게 지워지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전남친이 오늘 연락이 와서 저때문에 인생이 망쳤다네요.나한테 돈을 갚느라 대부업체에 돈을 빌려서 버스기사일 하고 있다고..근데 버스는 대형면허가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저보고 똘아이래요.왜 자기한테 욕하냐구 뭐라하네요. 그리고 나가 뒤지라고하네요. 사람이 그러면 안된다고 왜 연락하고 괴롭히냐고..근데 믿었던 만큼 사랑했던 만큼 배신감도 크더라고요..
제 행동이 잘못된건가요? 그 사람과의 신뢰가 깨진 상태에서 취업이 언제될줄알고 돈을 갚을때까지 기다려야했나요? (전화,카톡도 다 차단한 상태
물론 그 여자한테 연락한건 좀 아니였다고 생각이 드나..저 보란듯이 sns에 사진 올리니까 순간 이성을 잃었어요.ㅜㅠ

추가 - 그사람을 사랑한 4년이라는 시간동안 계속 그 여자랑 연락한걸 알았고 환승이란걸 알면서 제가 어떻게 사람이 그럴수 있냐고 했더니..늘 그 여자를 맘속에 품고 있었데요.그 여자가 자신을 받아주질 않아서 절 만난거라고 그냥 나이가 차서 만난거라고...그 얘기 들으니 피가 거꾸로 솓고 진짜 다 망가뜨리고 싶었어요..사람이라면 그럴순 없잖아요..정말 사람 원망하는거 힘든 일인데 꼭 벌받았음 좋겠어요..
저도 이 사람과 관계 고민한적 많았어요. 직장생활도 제대로 못하고 우울증도 있고 그래도 사랑하는 마음 그리고 의리로 버티고 버텼는데 남는건 배신뿐이네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남친의 환승을 알게된후 저의 행동이 똘아인... 행복하기 0 164466 18.05.11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