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지금 이 남자 심리가 어떤거일까요 [42]

안녕하세요,
저 혼자 생각으로는 잘 판단이 서지 않아서 남자분들과 남자분들 심리를 잘 아는 여자분들 의견을 듣고싶어 글 올립니다.

한달전쯤 소개팅으로 연하남을 만났는데, 별 기대없이 나갔다가 생각보다 느낌도 좋고 연하느낌도 안나서 좋은 감정으로 연락을 하고 지냈습니다. 남자분도 초반부터 꾸준히 호감표시를 했구요..

사실 제가 전에 연하남 한번 만났다가 좀 데인적이 있어서.. 잘 못믿겠는 그런부분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아직 좀더 놀고싶어하는 나이이기도 하고 (20대 후반)..아직 어느정도 술자리를 좋아하며 즐기기도 하고 (저는 술을 아예 안합니다) 저랑 사귀게 된다해도 얼만큼 진지하게 만나고 싶어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이런저런 이유로 좀 불안하여 얼마전에 한번 제쪽에서 일방적으로 밀어낸적이 있습니다. 너의 맘을 확실히 모르겠다고 하면서..
그사람의 반응은 자기는 지금 정말 노력하고있는데 그렇게 말하면 지금까지 노력한 자기가 뭐가 되냐며.. 생각보다 많이 서운해하는 모습을 보이더라구요..
다시 얘기 잘 해서 풀리긴 하고.. 못믿겠음 자기 좀더 지켜봐보라고.. 이렇게 끝나긴 했어요.

그뒤로도 대화는 매일 꾸준히 서로 챙기며 하고.. 한번 더 만났는데 저는 왠지 느낌이 전과 같게 느껴지지 않아요. 남자가 나름 노력했는데
여자가 못믿겠다며 밀어내면.. 남자도 맘이 뜨나요? 전 이사람에게 끌리는건 사실이라.. 좀더 만나보고픈데 남자가 맘이 뜬거라면 제가 잡지는
않으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제가 많이 힘들어질꺼 같아서요.. ㅜㅜ

이번 주중에 만나기로 했는데.. 그때 진솔한 대화를 해서 끝나던 계속 보던 하려하는데..
어떻게 대화를 하는게 남자가 조금 마음이 떳어도 다시 계속 만나보려 할까요? 그냥 솔직하게 직구로 난 너 좋다 만나고싶다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남자 마음을 먼저 묻고 반응봐서 별로면 그냥 아무말없이 그만하는게 나을까요... 연하남이라 어떤게 더 좋은 방법일지 모르겠어요..
계속 꾸준히 연락하고 신경쓰는거 보면 아예 맘이 다 뜬거같지는 않아 이번이 마지막 기회일꺼 같아요.

조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지금 이 남자 심리가 어떤거일까요 모찌사랑 0 32712 18.01.01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