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그린 라이트일까요?? [19]

안녕하세요? 상담 받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제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여자는 외국에서 공부 중이라 톡으로 연락 밖에 못했습니다.

예전에 전화 하면 받지도 않다가...

올해 들어서는 카톡으로 뭐 물어보면 보이스톡으로 전화도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예전보다 바낀 점을 보면서...놀라고 있습니다.

그 여자는 저보다 4살 연상입니다. 하지만 좋아해요. 그래서 생일 때도 카드 써서

사진 찍어서 보여주고, 음성으로 낭송 해서 같이 전송해주었습니다.

그랬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그 이후 SNS에 저를 태그 해서 같이 올렸습니다.

만나서 들은 이야기이지만, 그 날 제 SNS에 들어왔던 사람이 많았다고 해요.

여튼, 그 편지 전해주고 시간이 지나 저한테 연락이 왔습니다. 갑자기 내일 볼 수 있냐고 말이에요.

그래서, 알겠다고 했습니다. 저 주려고 외국 과자랑 빵을 사왔다고 합니다.

저도 답례를 해야할 것 같아 그 여자가 좋아하는 빵 세트랑 편지, 그리고 예전에 준다고 약속했던

액자를 준비 해서 만났습니다. 

그 여자는 사람이 많은 카페가 아닌 일반 패스트 푸드점을 골랐더군요. 

거기서 차 한 잔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저보다 일찍 와 있어서 놀랬네요.

만나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했습니다. 사실 밥을 먹자고 했는데, 자기는 다이어트 중이라...

밥은 먹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보고 같이 다이어트를 하자고 

매주 체중 체크 해서 보고 하기로 했어요. 제가 왔을 때 제 손이 차가웠는데

손 데우라고 제 손을 막 잡더군요. 그래서 손 잡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근황 이야기도 나누고요. 마지막으로 본게 3년 전이었어요.

제가 너무 집착 해서 이 여자가 떠나갔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다시 용서 빌고 해서...

이렇게 만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저의 모습이 둥글둥글 하고 아직 애처럼 보였는데

지금은 어른스러워지고 뭔가 많이 바꼈다고 합니다. 비로소 어른으로 보인다고 하더군요.

시간이 지나 많이 성숙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준비해온 선물 줬어요. 편지 주니깐, 자긴 정말 감동이었다고 해요.

자기 생일 기억해주는 사람 없는데, 제가 기억해주고 있어서 좋았다고 하고요.

그리고 액자 선물 주기 전에도 얘가 저보고 액자 예전에 준다는건 어찌 되었냐고 해서

이 소리 들으니 미리 챙겨오길 잘 했더라고요. 그래서 줬습니다. 마음에 든다고 해요.

그 다음에 빵 주니깐 더 좋아합니다. 자기가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빵까지 받으니...

그리고 저도 얘한테 빵 받았습니다. 면세점에서 사왔다고 합니다.

서로 선물 교환하고 그랬네요.

저랑 가고 싶은 맛집은 많다고 했어요. 그런데, 지금 살을 빼야 갈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근데 SNS 보면 항상 맛있는거 먹는거 같아요. 뭐 이건 어쩔 수 없고~

앞으로 맛집 있으면 자기랑 먹으러 가자고 합니다. 저랑 먹는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는 자기가 불렀는데, 안 나오면 때리러 온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야기 하고는 그 다음 약속 있어서 1시간 밖에 못 봤습니다.

지금 상황은 그냥 중간 중간에 카톡 하는 정도입니다. 자주 연락은 하지 못하고 있네요.

며칠 전에도 톡 하다가 답장이 없어서 그냥 패스 했습니다. 아무튼 그린 라이트 조짐이 있을까 싶네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그린 라이트일까요?? 소이라떼 0 33334 17.12.29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