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여자들이 일부러 눈 맞춤을 할때. [69]



이렇게 많은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요.^-^

저는 그 여자분과 대화다운 대화를 해본적이 없어요. 서로 관련이 없는 부서에 근무하기에
업무적으로나 사적으로나 대화할 일이 없었습니다.

회사 복도에서 마주칠때, 탕비실에서 마주칠때, 회사식당에서 마주칠때, 그리고 아무생각없이 고개를 돌렸을때... 항상 그 여자분이 절 쳐다보고 있었어요. 늘 제가 먼저 시선을 회피하긴 했지만요.

그리고 서로 마주칠때 어색함을 이기고 제가 먼저 인사를 하면 체구에 안맞는(키가 좀 작으세요) 씩씩한 목소리로 답인사를 해주었어요.

내 착각일수도 있으나... 나에게 보여준 관심이 너무 고마워서 그 여자분을 위해 별이라도 따주고 싶어요.
--------------------------------------------------------------


안녕하세요.

30대 초반의 남자입니다.

회사에서 20대 후반의 여직원이 저에게 계속 눈맞춤을 시도 하고 있어요. 물론 저의 착각일 수도 있지만 ... ㅎㅎ 저도 어느새 그 여직원을 좋아하게 되어 버렸습니다. 저를 항상 빤히 쳐다보곤 하는데
그때마다 제가 민망해서 먼저 시선을 피하거든요.

저한테 절대 먼저 인사하는법 없이 제가 먼저 인사를 해야만 씩씩하게 답인사를 해요.

부서가 다르고 하루에 한번정도만 꼭 마주치는 정도인데 이 여자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요?

여자의 마음은 여자가 잘 아니 여자분들의 의견을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여자가 시선을 마주치려고 할때 관심있어서 라기보단 그냥 심심풀이 일때도 많나요?

그러면 정말 슬플것 같아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여자들이 일부러 눈 맞춤을 할때. 미우란 0 53573 17.12.09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