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혼전순결주의자인데 관계에 대해 고민이 드네요.. [450]

저는 29살의 혼전순결주의자 여자입니다.

저에게는 한달 이주정도 썸타다가 사귄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어제 혜어졌습니다.

썸 탈때도 사귈때도 시간 늦게 와도 짜증 한번 부리지 않고 이해해주고 자기가 늦으면 미안하다고 사과하는 사람이었고 연락은 틈 나는데로 연락 늘 먼저 하고 술자리이거나 친구들 만나는 자리에도 늘 저에게 자기 지금 무엇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를 해주면서 여자인 제가 불안하지 않게 연락을 늘 해주고 연인들간에 있는 그 흔한 싸움 하나 없었네요. 요즘 남자 같지 않게 차 꾸미것에 멋부리는것 관심없고 담배안피고 성실하게 주말도 나가서 일하고 자기개발 잘하고 늘 과거보다는 현재에 만족하며 살아온 사람이고 신중한 면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랑 참 같은 면이 많아서 신기 했어요, 사주를 봤는데 서로 잘 맞더라고요.

그런 모습들에 반해 사귀기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50분 거리 중거리 연애를 하였고

썸탈때부터 그사람이 손잡기 시작햇고, 사귀고 나서 하루만에 키스, 포옹까지 갔습니다.

이사람 사귀고 베스트 프렌드 친구한테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이야기를 하고

썸탈때나 사귈때나 일관성있게 하는 그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군데 사귀기 열흘만에 그 사람이 어제 그러더라고요.

(순결 지켜주는거에 있어서) 좋아하면 괜찮을거라고 생각하는데 이제는 힘들다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죠.

좋아하면 할수록 힘들데요.관계 가지는건 전부를 주는거고 믿는건데 연인간에는 필요하다고

그래서 제가 물었죠. 사귀기전에 남자들한테 번호 알려달라고 따라오고 고백 받은거 때문에 불안해서 자기꺼로 만들고 싶어서 그런거냐고 그런것도 잇다더군요.

저는 사귀면서 대화로서 잘 풀수는 없냐고 내가 오빠에게 불안하지 않게 신뢰 가게끔 행동하면 안되겠냐고 물었죠. 그래도 서로 입장 차이를 좁힐수 없어서 혜어졋습니다.

이사람은 오빠동생사이로 지내면 안되겠냐고 묻기도 하더라고요. 저는 마음이 흔들려질것

같아서 그건 안되겠다고 말했는데,

서문, 본론이 길었는데

1. 남자들 좋아하면 여자랑 관계를 가지고 싶어하나요??

2. 순결 지켜주는게 그리 힘든건가요??

3. 미즈넷에 보면 속궁합이 안맞아서 이혼한다는 몇몇 부부에 바람피는 부부들 글 많더라고요 그렇게 속궁합이 중요한건가요??

4. 이사람 절 관계때문에 저랑 사귀려고 하는지 본능이라서 그런건가요??

저는 정말 결혼할 사람한테만 제 순결 주고 싶은데 이사람때문에 마음이 계속 흔들거리네요...저 또한 이사람이 사귀기 전에 관계전 까지 갔고 혜어질때도 자기위로를 하면서 그렇게 성욕을 풀었네요. 군데 이상하게 관계에 대해서는 생각이 많은건지 속궁합이 맞지 않아서 나중에 결혼해서 이혼하면 어쩌나 그런생각도 들고 생각이 많아지네요..

이사람 놓고 싶지 않아서 답답한 마음에 주저리 글을 남기네요.. 긴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에 조언을 구합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혼전순결주의자인데 관계에 대해 고민이 드... 초콜렛칩 플렛치노 0 210668 14.10.21
답글 욕심에서 비롯된 마음 시냇가에심은나무 0 187 15.10.21
답글 타협과 비타협의 문제 하루비 0 463 14.12.16
답글 도움이 될까해서 적어봅니다. 딸바보둥 0 1176 14.12.03
답글 남자를 모르니 당연한 질문입니다 현정 0 1315 14.11.11
답글 간단한 해결법 쩌부 0 2124 14.10.22
답글 썩을 KATUSA 0 1044 14.10.22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