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순결? 댓글들이 참.... [139]

여기에 여성의 순결에 대해 왈가왈부 하는 글들을 보니.. 더욱이 댓글이 기가 차서 몇 자 적어 봅니다.
어떤분이 적으신 내용대로 단지 가치관의 차이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제 주변엔 서른 네살까지 남자 본인도 혼전 순결을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상대방 여자도 그랬으면 좋겠다고 항상 말해왔습니다. 그래서 본인이 원하는 상대방을 소개받아 결혼 하였고, 지금 매우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다른 지인은 혼인전 속궁합도 중요하다면서 속궁합부터 보고 사귀어 결혼하고 잘 삽니다. 결혼생활의 이분의 일은 잠자리라며 강조하던 사람입니다. 부부간의 섹스를 왜 부부생활이라고 부르는지 아냐며, 그 이유도 부부생활에 중요한 역활을 한다고 여기기 때문이었습니다.
여기 글들을 보면 잠자리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횟수가 많아서, 혹은 적어서. 횟수도 취향도 속궁합 중에 하나겠지요.
각자 본인이 선택한대로 살고, 결과에 책임지면 됩니다. 강요하거나, 성을 이용하거나, 혹은 타인에게 상처를 주는 행위를 제외하곤 각자의 선택인데 뭘 그렇게 욕을 하는지. 어차피 안되는건 법으로 처벌하지 않습니까? 본인의 판단대로 선택하고 결과에 책임지면 그만입니다.
그리고, 도대체 걸레란 말은 누가 만든 말인가요? 걸레라고 하는 표현이 도대체 뭡니까? 그럼 표현을 하시는 사람의 입이, 손가락이 걸레입니다.
여기에 "댓글"이란 단어를 "악플"로 잘못 이해하는 사람들은 일베나 돌아다니면서 끄적끄적 기웃기웃거리며 세상에 짖눌려 분출할 곳으로 인터넷이란 공간을 찾은 거일테죠. 함께 고민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인터넷공간입니다. 본인의 악바친 삐뚤이어진 시각을 표현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비판은 서로 발전할 수 있는 거지만, 비난은 감정에 치우쳐 삐뚤어진 표현이며 결국 본인의 못난 감정을 드러내는 것일 뿐입니다.

시작은 순결에 관한문제였지만, 여기 댓글이 너무 형편없는 것들이 많아, 순결에 관한 문제를 예로 들어 댓글예의에 대하여 이야기했네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순결? 댓글들이 참.... 그녀 0 146565 14.04.28
답글 언어의 정의 (definition) goldendh 0 661 14.04.29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