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남자친구와친구의관계 제가미친걸까요 [60]

한 일년전 쯤 남자친구가 저랑 술먹고 싸워서 홧김에 헤어지고 제 절친한테 주말에 만나자고 니 맘 궁금하다고 그런식으로 한 적이 있어요.

다음날 술 깨고 친구한테 미안하다고 실수했다고 사과했고 저랑도 몇일 후 화해하고 다시 만난 후, 그 일은 니가 니 친구한테 얘기하면 질투하고 싫어하니까 일부러 홧김에 그랫단 식으로 오해를 풀엇구요. 그리고 나서는 가끔씩 셋이 술먹고 친구들 단체로 술자리 갖고 여행가고 이런 일들이 있었어요. 사소한 일로 저 혼자 마음앓이 한 적도 있었지만 잘 지냈어요. 저도 그 일은 좀 상처로 남아 있어서 같이놀 땐 놀아도 따로 연락처 알거나 연락하는 건 그냥 못하게 햇죠.

근데 오늘 오랜만에 셋이 술자리를 가지게 됐어요. 제 남자친구가 저보러 온다니까 친구가 "근데 니 남자친구 원래 이렇게 너보러 갑자기 와?" 이런 식으로 묻더라구요. 친구 입장에선 과거에 저런 일이 있었으니까 아무리 사과를 했어도 제 남친이 자기에게 마음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잖아요. 응 왜 이러니까 딴 얘기로 둘러대구요.

그러고나서 술자리하고 있는데 둘이 전공이 같아요.. 제 옆에 앉아있다가 걔가 과제하는거 옆으로 가서 앉아서 보고 오고.. 셋이 얘기하다가 또 둘이 전공얘기 계속 하고.. 전 모르는 얘기니까 한참을 혼자 한마디도 안하고 폰보고 그랫던거 같네요. 물론 전공 같은 사람끼리 정보 공유할 겸 그런 얘기 할 수 있다 생각하지만, 그런 일이 있었던 제 친구와 그러는건 차마 기분이 안나쁠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걔한테 폰으로 뭘 보여줄게 있었는지 또 구지 걔 옆자리로 가서 앉아서 보여주고 오고.. 별 거 아닐 수 잇지만 기분이 나빠요. 오늘 그러고 나니까 술집에서 나와서도 남자친구가 걔를 쳐다보는 시선 하나하나 신경쓰이고, 그 전에는 그 일만 맘에 남아있을 뿐 이런 의심에 맘 아프진 않앗는데.. 남자친구가 날 사랑하긴 하지만 원하는 여자는 제 친구같은 여자라 그런가 이런 생각을하게 되네요. 친구랑 저랑 성격이 다른 면이 많거든요.

그리고 남친 온다 했을 때 친구가 햇던 질문도 그렇고 친구 앞에서 저를 챙기지 않는거 같아서 비참하기도 하고.. 그 때 그렇게 믿음을 깻으면 저와 친구 사이에서 행동을 더 조심해야 햇을거란 생각도 들고.. 제가 너무 예민한가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남자친구와친구의관계 제가미친걸까요 뉴우- 0 121005 12.11.05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