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네티즌 댓글
|201
0 / 600 bytes |댓글 운영원칙
지금 내 기분은?
네테즌 댓글 리스트
아무리 생활비 많이 준데도 살맞대고 살고픈 맘이 사라지네요
깨비 |17.05.11
6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죽하면 돈잘버는 총각이 나이50까지 결혼을 못했겠어요.
님이 느낀 고대~~로 여자들도 바보 아니니까.

이쪽저쪽 사람 많은곳에서 활동하다 보니,
나이 40넘어서도 능력있고 괜찮은 아가씨들은 제법있는데
40넘어서까지 총각인 남자들은 거의가 능력이없거나,
능력 좋아도 다른 문제가 있거나-성격이든 다른결함이든- 둘중 하나더군요.
차라리, 아이 없는 돌싱을 만나시는게 백번 나을겁니다.
그나이에 만나는 총각들은, 자기 아집이 대단해요.
어차피 고쳐질 나이도 아니고, 그거 다 받아주고 숙여줄 마음 없으면,
맞춰서 만나기 쉽지 않음.
상고대 |17.05.11
490
진짜 이상한 남자네요.
아무리 평생 돈 걱정 안한다해도 그런 남자하고는 못살겠네요.
안만나는게 낫겠는데요.
유은 |17.05.11
341
홍준표랑 선본줄 ㅎㅎㅎ
The H |17.05.11
23
괴로울 필요는 없다.
그 50 먹은 남자도
억지로 선보러 나갔는데
40이라더니 후덕한 중년의 여자가 나왔으니
함부로 막 던졌을 가능성도 농후하니까...
하늘하늘 갸느린 이쁜 여자가
생글생글 웃으며 앞에 앉아있었다면
그 놈은 여자마음 갖고싶어
욕보다는 감언이설이 나왔을테고
지금 글 쓰는 이시간도 남자가 계속 문자질에 전화를 해 대겠지.

괴로워 하지말고
다른 만남을 적극 추천한다.
lunula |17.05.11
21
남자 돈이 아까워 괴롭나요? 그 돈보고 갔다가 사람대접 못받을듯요
포기하시고 열심히 자신의 삶 살다가 정말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는 사람 사귀세요
목표가 결혼이 아니기를 .....
초록이네 |17.09.13 신고 댓글달기
0
돈만 보고 살라는 주선자는 진정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는걸까요?
그분 말하는 투를 봐서는 결혼하고 시간 좀 지나면 바람피다 걸려서 여자쪽에서 들이대서 만나고 있다는 말 하실분 같다는 느낌이 확 옵니다
고도 |17.09.13 신고 댓글달기
0
나이40~50 되도록 결혼안한 남자 다 이유가 있습니다
결횐했다 이혼한 사람이 오히려 괜찮죠
동행 |17.09.13 신고 댓글달기
0
푸하하하 결혼못한이유가 있네 둘다 언니 어차피 남다 다똑같아요 그리고 남자 길들여 보세여 언니가 연애 경력 없어서 잘될지 모르겠지만 연애경력없어서 그래요 그아저씨 언니가 길들여봐요 언니가 좋으면 쏙빠져서 토도 안달고 말수도 적을껄요 첨에 적응하기 힘들겠지만 모든 쉽게 얻을수없어요
선물 |17.09.13 신고 댓글달기
0
답글 힌트를 드리자면 여성스러운 옷차림 말투 행동 첨엔 대답하지말고 딴거에 집중해요 우선 만나자고 하면 만나고
선물 |17.09.13 신고 댓글달기
0
뭐 직장 보스라면 눈 딱 감고 참을만 하겠는데 어떻게 잠자리를 해요...그런 밥맛과...창녀도 아니고...ㅠ.ㅠ. 포기하세요. 돈이 전부 다 아닙니다.
왜일까 |17.09.04 신고 댓글달기
0
이런 남자하고 산다면 맨날 다툴것 같네요
그런대로 |17.08.21 신고 댓글달기
0
황당하군요 저도 맨 아래 베뎃에 동감..
돈 많은 남자면 50대일지라도 적어도 30대 중반 여자는 바랫을텐데
40대 노처녀가 나왔으니 그냥 막 던진듯
마음에 들었으면 안그랬을거에요...화이팅
정배백스 |17.08.21 신고 댓글달기
0
왜그런예기를 듣고 있었어요? 절대 결혼하면 안되는 남자 0순위
쭈어몽 |17.07.27 신고 댓글달기
2
정말 한대 치고 싶었겠어요,,
jsa |17.05.24 신고 댓글달기
2
50넘은 아저씨가 결혼 못한 이유 나왔고...
40넘은 님아...그냥 결혼 포기하고 혼자 사세요. 노후 준비하면서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아가는걸 추천드림.....
ho1227 |17.05.24 신고 댓글달기
0
이런사람과 살아야하나 마나 고민하는 당신.....................

그냥사세요. 그수준이면 살수있겠네요
참매 |17.05.23 신고 댓글달기
0
친박꼰대하고 선보셨네요
참매 |17.05.23 신고 댓글달기
3
ㅋㅋ 내 친구 보는 줄;;
민지 |17.05.19 신고 댓글달기
0
고민할꺼 드럽게 없나보네ㅋ 별 그지같은거랑 만날지 말지 그런 고민이나 하고
킹*^^* |17.05.15 신고 댓글달기
4
자존감이 많이 낮은 사람이네요. 결혼하시면 하루가 멀다하고 잔소리에 달달 볶일 겁니다. 그리고 총각이라는 거 완전히 믿지 마세요.
김진영 |17.05.13 신고 댓글달기
4
주선자 뺨을 세대 때리세요
청명 |17.05.13 신고 댓글달기
12
돈잘벌면 뭐하나요 그 돈이 님께 되는것도 아니고 생활비 푼돈 줄수도 있는 거고 인성이 이 모양인데 하루라도 같이 살수 있나요
말만 들어도 단 한시간도 같이 있고싶지 않네요
puple_dm |17.05.13 신고 댓글달기
15
뭐가 괴로운데?... 남자는 재수 없는데 돈이 탐나나요? 그런 여자도 재수 없긴 마찬가지~~ 죄송한데, 그러니 남자여자가 중년이 되도록 시집장가 못간거임 ㅠ
포레스트 |17.05.13 신고 댓글달기
9
답글 너나 잘하셔
빨간머리앤 |17.06.04 신고 댓글달기
0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답글
댓글 작성폼
0/600 bytes (한글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