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여친과헤어져야하는지 [203]

처음으로 글을 올려 봅니다.

이런 여자친구와 관계를 어떻해 해야할지 헤어지는게 맞는건지 의견 부탁 드립니다.

글이 길어 질수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몇일전 구정다가오니 렌트 알아보고 여자친구 한테 렌트 했다 하고 얼마 나온다고 얘기하니 여자친구는 기분 나쁘다고 자기한테 왜 얘기하냐고 나보고 돈 달라고 얘기하냐 면서 싸우게 되었는데

제가 차 없는게 아니라 현재 제 차는 여자친구가 가지고 다니고 전 버스타고 출 퇴근 하고 있는중입니다. 이번 명절에는 내가 차 가져 가야 한다고 하니 여자친구는 다른차는 불편하다고 저 보고 렌트 해서 가라고 렌트비용 자지가 해준다고 말 하길래 (그래 내가 랜트 하지뭐) 이렇게 생각하고 알아보고 금액이랑 말을했드니 이제와서 자기보고 돈 달라고 한다고 기분 나쁘다고 얘기 합니다. 여자친구랑 결혼까지 생각 하면서 이번에 아파트 입주하게되었는데 부족한 부분은 대출해서 입주 하게되어 가전,가구는 준비를 못하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여친구가 가전이랑 가구를하게 되었는데 저보고 돈 달라고 하는 겁니다. 무슨 돈을 달라고 너 한테 돈 빌린거 없다고 하니 가구랑 가전 산거 이거 돈 달라고 하면서 나 한테 사기 당했다고 말 합니다.이유 불문하고 얼마씩 무조건 달라고 합니다.저는 서로 결혼까지 생각 하고 있는줄 알았는데 저만 이런 생각 했다고 생각 하니 바보 된 기분이 들러군요.그래서 제가 그럼 다 필요 없으니까 니가 산거 다 가지고 나가라 했습니다.너 한테 줄 돈 없다고 이럴빠에야 내가 사고 만다고 말 했습니다.그러니 욕까지 해가면서 자기는 돈 다 받을때까지 못 나간다고 합니다.이제 와서 저보고 딴소리 한다고 사기쳤다고하는데

나랑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렇게 말을할까요? 내가 돈쓴거는 되고 자지가 돈 쓴거는 안되고 솔직히 반대로 여자친구가 집 했으면 제가 가전가구 다 했겠죠 집 사는데 돈이 적게 들어 가는것도 아니고 어느 한쪽이 여유가 되면 좀더 하고 들하고 그게 중요 하나요?

차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이 차 없으면 불편한데 전 여자친구땜에 내가 좀 불편하면 되지라는 생각으로 지내왔는데 여자 친구랑 2년넘게 월세 살면서 2년동안 월세비랑 공과급 한번도 내준적이 없고 제가 다 내고 생활 하고 이번에 가방산다고 할때도 저보고 돈 달라고 해서 50만원 주고 했는데

가방 살때는 왜 나한테 돈 달라고 하냐 물어보니 남자친구가 선물해주는게 어디 어때서 라고 합니다.너가 필요하면 내가 남자친구이고 반대로 내가 필요할때는 내가 사기꾼이라고 말하니 어이 없다고 말합니다.

이런 여자친구랑 헤어지는게 맞겠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여친과헤어져야하는지 깡다구 0 76207 18.01.19
답글 동의합니다 prodigykim 0 115 18.01.29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