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남편의 이런 행동 이상하지 않나요? [80]

결혼 20년차 부부입니다.
20년동안 맞벌이로 살아오면서 썩 좋지도 나쁘지도 않게 그럭저럭 살았습니다. 신랑이 사업이 잘안되서 거의 돈은 못벌고 최근에 일해서 월급을 조금 가져다 주기 시작했어요.
그래서인지 집안 경제권은 저에게 있고....각방 쓴지도 꽤 되었구요.
남편이 주변에서 사람 좋다는 소리는 많이 듣는편이라 가정적이진 않고 오지랖도 넓어요.
근데 요즘 남편이 건강이 안좋아 산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너무 빠져서 요즘은 주2회 산을 가는데요.
지난주 화요일에는 산악회에서 1박 2일로 간다고 다녀왔어요.
근데 산에 가서 그날도 다음날도 저녁에 올라올때까지 연락이 없길래 이상하고 화도 나서 기다리다가 신랑을 만날 시간이 서로 안맞아서
토요일에서야 신랑에게 물었더니 연락할 시간이 없었다는 핑계를.대더라구요..
이상해서 사진을 보여달라고 했더니 역시 10명이서 갔는데 여자가 4명 있더라구요. 그래서 화를 냈더니 자기는.한점 부끄럼없다며 도리어 화를 내내요. 제가 이상한가요?
같이간.사람들은 대부분 싱글이거나 돌싱이구요.
어디 놀러가면 항상 전화하던 사람이 이틀동안 연락안한것두 이상한데
여자들이.같이 간다는.것두 말안하고 간거하며.. 갔다와서두 여행에 대해서 한마디두 안하다가 토욜에 먼저 물어보니 그제서야 핑계를 대는.것이 너무 이상하지 않나요?
남편이 더보고 오버한다며 오히려 이상하다고 하네요..

그동안의 불성실한 남편의 행동들이 떠올라 싸우다가 이혼을 요구했어요. 참아지지가 않아서요...
제 행동이 너무 과한가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남편의 이런 행동 이상하지 않나요? 하얀풍선 0 72217 17.04.03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