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애 앞에서 얼굴을 주먹으로 맞을 뻔 했어요. [79]

정말 심각한건지 아닌지 여러분들한테 한번 더 물어보고 싶네요. 결혼한지는 거의 10년째고 결혼 후 6년 동안은 경찰에 3번 갔을 정도의 폭력이 있었고 . 아이는 현재 4살 인데 그동안은 쌍욕은 했었으나 폭력은 없었어요. 현재 재산이 모두 친정 엄마로 되어 있고 이혼을 해도 전 직장 기술이 잇어서 먹고는 살 것 같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말 그대로 그러네요. 애 tv 보고 보고 있는데 쌍욕을 하길래 쳐다봤다고 지 말로는 뭘 째려봐 였어요. 목을 잡고 주먹으로 얼굴을 가격하려 했고 벽을 주먹으로 쳤어요. 이유는 애를 병원에 안 데리고 갔다는 거죠. 저 정도면 분노 조절 장애 아닌가요? 신혼 6년을 허구헌날 싸웠는데 내가 맞아서 경찰에 끌고 간게 3번이에요. 애 낳고 한동안 잠잠했는데 또 저러네요. 너무 기가 막혀서 말도 안나오고 게속 어떻게 해야할지 갈등만 하고 있네요. 내가 결혼하기전에 폭력성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결혼하지 말았어야 하는데 정말 후회 되네요. 친정부모님 시부모님한테 이야기 하려고 하도 너무 연로하셔서 충격받을까봐 말을 못하겠고요.
난 더 충격적인게 애 앞에서 그랬다는 거에요.
주먹을 눈 앞에 두고 뭘 째려보냐고 하는 공포심때문에장에서도 게속 일이 손에 잡히지 않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애 앞에서 얼굴을 주먹으로 맞을 뻔 했어요. 아짜아짜 0 39567 13.12.10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