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얼굴과 입주위에 빨간 립스틱 묻혀온남편! [80]

15년차 주부예요..애들도 중학생 아들2명입니다.남편친구중에 노총각이있는데 그친구랑 한잔하겠다고 연락한날 고주망태가 되서 들어왔는데..립스틱으로 범벅된얼굴로 새벽2시쯤 쓰러지더군요..순간 제가 이상한건지 웃기더라구요..화가 나기보다 웃겻어요..우선 말도안통하고 자게냅두는게좋겠나싶어 재운후..담날 상황을 얘기하니까 단란주점을 가긴갔는데 종업원이 일부러 묻히고 장난친거지 자기는 절대 니가생각하는그런일은 안했고.모른다고 발뺌을하네요..진실을 말했어도 화가났겠지만..모른다는 그말을듣는순간 화가~~~더 나더라고요..무슨상황일까요?남편말을 곧이 듣지않겠지만 정말 일부러 스킨쉽이나 키스없이도 여자종업원이 일부러 립스틱을 묻히기도하나요?살면서 웃프게 넘길건 넘겼는데..크게 여자문제로 위기는 없었다생각하는데.. 저도 나이가 40대후반이되니 여자로써 아내로써..어쩔수없이 소심해지는고..무릎꿇게되는건가싶은게 씁쓸한 요즘입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얼굴과 입주위에 빨간 립스틱 묻혀온남편! 샹그리아 0 95121 13.10.25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