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이혼사유가 될 수 있을까요? [412]

남편은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활동적이고 사람만나는거 좋아하고 음주가무 좋아하는,
그래서 사람들과 모밈을 많이 갖습니다.

반면에 저는 움직이는거 싫어하고 회사와 집에만 붙어있는 내성적인 사람입니다. 술도 못마시다보니 모임자리가는거 싫어해서 남편이 같이 가자는거 거절도 많이 했어요

성격부터 취미, 음식취향까지 하나도 맞지않는 부부입니다.

남편이 운동삼아 산에 자주가는데, 한동안 저보구 같이
다니자더군요.
산 다니는거 싫어하고 휴일도 서로 틀려 같이간적이 한두번밖에 안됩니다.

그러다보니 회사동료들과 다니던중에 일때문에 알게된
아가씨가 합류했고 저도 소개받아 인사도 했었어요.남편말로는 성격 시원하고 말도 잘 받아치고 주량쎈 완전 술친구로 딱이더랍니다.

어쩌다보니 남펀과 회사 노총각형 아가씨세명이 멤버가되서 주말마다 산을가거나 놀러다니더군요.
노총각형이 이아가씨 좋아해서 들러리로 같이 다닌다했지만 전 기분이 안좋더군요.

그러다 우연히 남편과 아가씨가 단둘이 술을 마신걸 알고 다투었습니다. 아무사이 아니라고 화내더니 몇번을 더만나더군요 저한테 거짓말하고서요.
세 사람 단체카톡도 처음에 놔두었는데 나중에는 신경쓰여서 뭐라 했더니 대화목록을 지우고 오더군요. 그러면서 카톡 끊었다 합니다.

사건은 엊그제 일요일이었어요.
그날은 제생일이라 그동안 소홀했던 남편과 어색했던것도 풀겸 휴가를 내서 ( 전 휴일근무자입니다) 산에 같이가자 했어요. 남편도 그러자고 해서 간단히 준비하고있었는데 토요일 저녁에 갑자기 산에 가지말라더군요.
이유는 산행코스가 초보자인 나한테 힘든데다 같이가는 노총각 형이 절 불편해 한답니다.
전에 세사람과 회사아가씨포함해서 아침부터만나 영화보구 늦은시간까지 같이 있던걸 알게되서 크게 싸운적이 있어요. 남편이형이랑 산에간다더니 거짓말을 한거였고 그과정에 제가 그형한테 싫은소리 했습니다.

일요일아침부터 산에가지말라고 하는데 기분이 나빠서 안간다 했습니다.
남펀이 가고난후에 의심이 생기더군요. 아가씨하고는 안 만난다고했지만 느낌이 이상해서 부랴부랴 쫒아갔어요. 하지만 남편을 찾지못하고 마음이나 추스릴겸 산행을 했습니다. 하산할즈음 남편전화와서 나도 산에 왔다했더니 놀라더군요 그리구 끊었는데 남편이 당황했나봅니다 전화가 안끊겼어요. 남펀이 그여자랑 대화하는소리가 들려오는대 전 그자리에서 아무생각도 안나더군요.
차안에서 미친듯이 울었습니다. 그날이 슬프게도 제생일이었고 남편도 생일인걸 압니다.
제생일이면 매주만나는 그사람들 하루정도는 안만나도 돼잖아요. 정말 그여자와 아무사이 아니라면 절 데려가는게 맞잖아요.
차몰면서 악을 쓰며 울었습니다. 엄마가 저이런꼴 당하라구 힘들게 낳아주신게 아닌데 생일날 이런꼴을 당사니까 죽고싶었습니다.
애아빠와 미친듯이 싸웠어요. 정말 이혼하려구 했는데 우리사정아는 선배내외가 오셔서 남편을 혼내구 타일러서 앞으로 절대 그애를 안만나고 가정에 충실하겠다했습니다.

그런데 그건 거짓말이었어요. 집에 오자마자 화장실에 들어가는데 핸드폰갖고20분정도 안나오더군요. 게임도 안하고 인터넷도안하는 사람이라 설마했습니다 문을열고들어갔더니 그애랑 카톡하고 있더군요 핸폰 뺏을려구하니까 보면 죽여버린다고 발악을하더군요.
그러면서 별일 아닌걸로 일크게 만들었다면서 절 의부증환자로 보더군요.
정말 이인간한테 환멸을 느껐습니다.
나가라고 내쫏았습니다. 이혼하자 했습니다.
남편은 얘랑 뽀뽀하길했냐 아니면 자길했냐 정말 술만 마시는 술친구인데 제가 너무 오바하는거랍니다 그러면서 이건 이혼 사유가 아니랍니다..

남펀한테 보여줄거예요. 이게 이혼사유가 안되는지..
예전에 남편의 외도로 트라우마가 있어서 그때의 일이 떠올라 감정이 더격해졌나봅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이혼사유가 될 수 있을까요? 마리아 0 306562 13.09.03
답글 기타 혼인생활을 지속하기 어려운 사유 굴뚝새 0 281 14.03.20
답글 이혼을 왜 하십니가. 은희 0 4164 13.09.05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