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결혼을 늦게했어야 했나봐요 [45]

안녕하세요 올해 초에 결혼한 여자입니다.

남편은 2남중 장남입니다 남편한테는 남동생이있습니다.
남동생한테는 오래만난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저는 남편과 얼마만나지않아 결혼약속을 하였고 남동냉도 형먼저하라고 얘기가 다된 상태였습니다.

저희집에서는 만난지 얼마 안됐기에 늦게하기를 바라셨습니다. 하지만 제가 엄마랑 싸우고 속상하게 해드리면서 까지 허락을 받아 상견례까지 하게되었습니다.

상견례끝나는 날 남동생이 남편한테 여자친구가 임신한 상태라고 말을 했답니다. 상견례 전에 알았지만 형상견례가 있어서 말못했다고 합니다. 남동생은 결혼을 미리 하겠다고 했답니다 저희결혼 6개월 남은 상태에서 말입니다.

저는 상견례도 다하고 결혼날짜까지 잡았는데 저희 뒤로하라고했는데 그때는 여자가 배가 많이나온다고 싫다했답니다. 애기낳고 하는것도 싫다고...

일주일 후 애기가 잘못됐다고 하더군요 미안하기도 하고 온갖생각이 많이나더군요.

그 일후 저희는 결혼을 먼저했습니다. 남편은 남동생과사이가 좋지않았습니다. 결혼후 도련님과 그여자를 집으로 초대했니다. 도련님만 왔더군요 여자친구가 아직은 상처가 있어 오지못하겠다고 시간을 달라고 하던군요 그때 알았습니다.애기를 지운거였다는.,

도련님과 그여자가 결혼 약속을잡고 상견례를 했습니다.
아직 저희와 사이가 좋지않습니다.

애기가 잘못된게 저희잘못인가요?

도련님네와 저희부부 잘지낼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결혼을 늦게했어야 했나봐요 은영 0 31749 17.10.08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