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도와주세요. 카풀친구땜에 괴로워요.ㅠㅠ. [86]

집에서 자차로20분거리에 학원을 다니고 있어요.
두달과정에 이제 한달남았어요.
학원서 몇일공부하다보니 같은동네사는친구가 있더라구요.
버스를 타고다니는데 저보다 한시간이나 먼저 서둘러 나와야 학원도착 한다더군요.
버스가 워낙 동네 구석구석 돌아오니 차량으로 곧바로 갈때랑은 시간차가 많이 나더라구요.
같이 또래아이 키우는 엄마로서 아침시간 얼마나 귀한지 알기에 제 차에 카풀하게 해줬죠...문제는..
그때는 미처 몰랐던 냄새...
아침에 그친구가 차에 타면 담배쩐내가 너무 심해 역한거에요... 신호대기걸려 멈출때마다 창문열어 환기해도 차안에도 담배쩐내가 베어서 스팀세차까지 해서 괜찮아 졌다 했는데 그친구 담날 타니까 바로 냄새가 베더라구요.ㅠㅠ.
제가 후각이 예민한건지 속까지 울렁거려요.ㅠㅠ
학원 강의실은 넓으니까 그 친구 몸 가까이 가지 않으면 못느끼는데 좁은 차안에서는 미치겠더라구요....
혹시 담배 피는지 물었더니 남편이 집안에서 담배를 핀다더군요.. 그래서 제가 집안에서 담배피면 애들한테 나쁘다니까 베란다에서 핀다고....
아파트 베란다에서 담배피지 말라고 방송하는거 못들었냐구..이웃주민한테 피해주는거라구..그리고 친구 몸에서 담배쩐내난다고 말해주며 남편더러 밖에나가 담배피라고 하라고했는데..
여전히 집에서 핀다더군요...더이상 남의집 가정까지 코치할 일은 아니기에..더는 말 못하지만 제가 괴로워요..
아직 한달을 더 다녀야하는데 고역이네요...
거기다 요즘은 차안에서 머리털 뜯어서 툭툭버리고 바지에 뭐 있으면 차 안에서 막 털어내요....
본인 냄새땜에 세차했는데 거기다 계속 뭘 털어내니 짜증나네요...솔직히 카풀 그만해주고 싶어요.
그친구 상처받지않게 하려면 어떻게 무슨말로 해야할까요?..여러분의 지혜좀 빌려주세요...제발~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도와주세요. 카풀친구땜에 괴로워요.ㅠㅠ. aja 0 75064 17.05.26
답글 여러분의 지혜를 모아 해결했습니다^^~ aja 0 631 17.05.29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