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친구가 없어요 [9]

30살 후반 아줌마예요.
저 원래 혼자 잘 지냈거든요. 
학생때 친구 있음 같이 먹고 놀고, 없음 없는대로 혼자 먹고 놀고 잘 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즉. 혼자 있는게 그렇게 어색하거나 싫지 않았거든요.
결혼 하고 남편이랑도 사이가 좋아서 잘 지내고 아이들도 예쁘게 잘 컸구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마트에 혼자가는데 아줌마들 두명정도씩 같이 장보는 모습도 부럽고 까페에 아줌마들 모여있는 것도 부럽고 아줌마들끼리 여행가는 것도 부럽더라구요. 가족이랑도 잘 지내고 아무런 문제 없는데 제 주변엔 친구가 별로 없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면서 좀 외롭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동네에서 친분있는 아줌마들은 다들 몰려다니지 않는 성향에다가 가족 중심으로 노는 스타일이고. 학생때 친구들은 다들 멀리살고ㅜ 이번에 미세먼지 심해서 집에만 있었는데 정말 카톡하나 안오더라구요ㅜ 친구 필요없어요 뭐 이런말도 있던데 같이 밥 먹고 수다도 떨고 같이 마트도 같이 가고 그런 친구 있는 분이 저는 부럽네요. 제 사회성에 문제가 있나 싶기도 하고요. 제  또래 아줌마 분들우 어찌 지내시나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친구가 없어요 겨울 0 2438 18.01.20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