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중국성매매여성들 강원도 시골까지 점령해 한국남성상대로.. [2]

강원 철원군 동송읍에 중국 국적을 가진 여성들이 집단으로 들어와 다방, 노래방, 소주방, 영세식당을 위주로 터전을 잡은 뒤 지역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불법 성매매를 자행하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2일 주민들에 따르면 중국여성 100여 명이 불법으로 동송읍 일원에 주거지를 마련하고 노인들을 꼬드겨 성매매를 빌미로 건당 3만 원~30만 원까지 갈취하고 있다.


주민 김모 씨(50)는 “이들이 다방을 운영하는 것인지 성매매업소를 운영하는 것인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이며 돈 있는 노인이 가게에 들어오면 여성 일부가 그 자리로 가서 히덕거리면서 성매매 행위를 부추기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주민들은 “철원관내에서 음식업, 유흥업소를 대상으로 불법체류, 불법 성매매를 자행하고 있는 여성들의 특별한 단속이 시급하다”고 요구했다.



====



심각한 사회문제입니다..    세계적인 추세로 중국여자들  외국남성들과의 성매매는 천문학적이라고 하죠,,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중국성매매여성들 강원도 시골까지 점령해 ... asfsdf 0 3289 18.01.18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