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페이지 이동 페이지 이동 페이지 이동

아내가 이혼을 요구합니다.

결혼 10년되었고 10살아들 4살딸이 있습니다.

현재 아내가 이혼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1.아내는 10년동안 시댁의 경조사에 거의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2. 아이들은 처가에서 둘다 봐주시는데도 시어머니나 저에게 힘들다고 애들을 데려가라구 합니다.때

론시댁에 작은애를 놓고 말없이 도망가기도했습니다.아내는 직장 다닌적이 거의 없습니다.

3.마이너스통장에서 2천만원까지 자신의 치장이나 택시비 등으로 다써버리고 제가 갚아주고 있습니다.

4.월급은 한번도 빼먹지 않고 꼬박 통장으로 입금해줬습니다.매월400가까이 줬습니다.

가정살림이나 양육에도 관심이 없고 집이 자신의 명의로 되어있으니 집을 달라합니다.집에도 못들어오게하고 둘이 경제적으로 같이 모은 재산은 없구 본가에서 빌려주신 7천만원빚과 집 대출금도 많은 상태 입니다.

아이들은 제 어머니와 누나두분이 계셔서 양육문제는 걱정이 없는데 처가 에서 결혼하구 우울증이생겨서 그렇다구 저에게 책임을 돌리구 있는데 결혼 초부터 문제는 있었고 애들도 안주려구합니다.

애들 엄만 데려가라구하구요. 아빠인 제가 그냥 데려와도 되는지요.이혼시 양육권이

나 친권 재산분할은 어떻게 되는지알고 싶습니다.10년 동안 아들집 한번 못와보시구 형제들한테도 걱정만 끼쳤는데 마무리는 잘하고 싶습니다.지금부터 제가 준비해야 할건 무엇인지도 알고싶습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아내가 이혼을 요구합니다. HarisonPark 0 2438 17.03.30
답글 답변드립니다. 한국가정법률상담소 0 952 17.04.11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