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초등학생 고민] 초등학교 1학년 덩치 큰 친구들의 괴롭힘. [11]

제 아들은  초등학교 1학년 남자 아이입니다.

어린이집 다닐때부터 원장 선생님께서 아이 성격이 유순해서 친구들에게 인기도 많지만

단점은 드센 아이들에게 많이 치인 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아이는 지금 다니는 초등학교에도 친구가 많습니다.

하루에 네다섯명씩 반, 성별도 가리지 않고 친구들이 교대로 놀러오고 사회성이 나쁘진 않은것 같아요.

아이가 어렸을때 알레르기 자반증등 잔병치레를 너무 자주해서 많이 말랐습니다.


헌데 같은반에 드세고 덩치큰 아이들 3명에게 지속적으로 괴롭힘을 당합니다.

작고 약해보이는 아이들만 집중적으로 괴롭히는것 같은데 요즘이 제아들 차례인가봅니다.

전에 그아이들이 같은반 약간 사회성이 부족한 친구를 발로 밟아가면서 때리는것을 보고 놀라서 선생님께 전화드린적이 있습니다.

저 아이들이 초등학교 1학년이 맞나 싶을 정도로 놀랐었구요.

그 부모들에게 전화도 하신것 같은데 아이들이 전혀 고쳐치지가 않습니다.


제 아이는 무서워서 대들지도 못하고 아이 친구들이 저에게 00가 학교 화장실에서 괴롭힘을 당한다고 알려줘서 알게됐습니다. (드센 아이들 셋이 뭉쳐 다니며 말로 괴롭힌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화장실 변기에 실내화를 집어넣어버리겠다고 협박하나봅니다...)


어른이 개입해도 전혀 고쳐 지지가 않는 아이들이고 선생님 앞에서는 아이들이 아주 고분고분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하교 시간에 학교 앞에 가서 그 두아이를 불러서 괴롭히지 말라고 일렀습니다.

너무 속상하고 화도 나서 이런 경우엔 제가 어떤 방법을 써야 하는지 궁금해서 여쭤 보려고 글을 올려봅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초등학교 1학년 덩치 큰 친구들의 괴롭힘. 평화 0 3035 18.09.19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