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기타] 중1남자아이 성관련 [9]

저 정말 숨이 멈출것 같은 상태로 적습니다. 제발 악플은 삼가해 주시고 도움되는 말만 해주세요. 저의 아이 방을 청소하다가 침대 밑에서 여학생이 입을것 같은 청치마가 있었어요. 하늘이 무너지는것 같고.. 별에별 상상을 다되고... 어디서 몰래가져와 자위하는데 사용했을까요...아이성격은 내성적이고 순한편이며 학교나 학원에서 공부도 잘하고 모범적이라고 상점도 많이 받아요.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될지 눈앞이 캄캄합니다...초등6때 야동보다가 몇번 걸린적있으며 유치원 다닐때 엄마 스타킹 만지는걸 좋아했어요... 저의 아이가 성적으로 비정상 인가요?
그리고 저는 이아이의 이른 행동자체보다 혹시나 친구들과 또는 혼자 나쁜일을 하지 않았는지, 요즘 뉴스에 너무 험악한일이 많아서요.. 일단 모른척넘어가고 전문기관 상담을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치마를 어떻게 가져왔는지, 어떻게
된 일인지 조근조근 대화를 해보는게 우선인지 모르겠습니다. 가족들한테도 말못하겠고 남편에게는 말해야 겠지만...너무 충격이 커서 여기에 올려서 물어봅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중1남자아이 성관련 볼드모트 0 2684 18.09.15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