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기타] 학교폭력 [16]

중1인 저희 아이가 하굣길 이웃 학교 중1학생A에게 폭력을 당했어요.
저도 처음 안 사실이지만 초등6학년 같은 반이었을 때도5~6차례 맞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중학교는 각자 다른 학교에 진학한 상태.

중학교에 진학 후, 저희집 아이가 친구와 이야기 하던 중"나, 이제 A만나면 이길 수 있어"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친구가 우리 아이가 한 말을 A에게 전한 모양입니다.

하굣길 A를 우연히 만났는데 그 말을 빌미삼아 때렸다고 합니다. 저희 아이는 굴러 넘어지고 A는 발로 머리를 서너대 그리고 온 몸을 발로 차고 밟았다 합니다. 다행이 검정 롱패딩을 입고 있어 많이 다치진 않았습니다.
폭행 후, 무릎까지 꿇고 사과까지 시켰다고 합니다.

맞벌이라 집에 아무도 없기에 저희 아이는 집에 돌아와 경비 아저씨께 도와달라고 말했고 경비아저씨가 학교에 전화를 해서 모두 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는 가해학생측에 사과 편지와 재발방지 서약서를 써 달라고 한 상태입니다. 이 일을 정식으로 학폭처리하고 위원회를 열어서 처리해야 할 지 , 여기서 마무리 지어야 할 지...어떻게 하는 것이 현명한 처리인지 많은 댓글 부탁드려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학교폭력 별이총총 0 2491 18.02.04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