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기타] 친구문제 [2]

어제갑자기제딸한테 할말이있다면서 집에서쉬고있는저한테전화가왔네요ᆢ 그전날 미용시험이있어떨어진상태라서로간맘이불편한시기였고저한테전화한다는게쉽지않았을거라생각이듭니다..한참을말을더듬으면서 말을안하길래 먼일있냐고 무슨일있냐고 하니 말을계속안해서 말하라고하니 갑자기 울면서 하는말이 쫌전 친구한테 전화가왔는데 그친구가 자기한테 너왜 00한테 연락안하다가갑자기연락해
서친학척하냐000한테 사과해라 애가기분나쁘다한다그러더래요 그래서 울작은애가 그애하고친하기도했고해서 기분이나쁘다하니사과를했다고하더라고요근데여기서 이애가 작은애한테또5문장으로 글로 사과문을 써서남기라는거예요.그리고나서아니다 미안해페매해하고끊었답니다.그래서제가000아이엄마한테친하니전화를했어요 이런저런일이우리작은애한테일어낫다하니 알아보고연락준다고
알아보니 000하고 그애하고 친구들노래방에서 놀다 울작은애한테전화해서 그리한거라고 개네들은장난한거라고 근데 울애는 울고불고상처받고멸시감느끼고 갑자기 있다 당한일이니..제가너무화가나더라고요 교회있다친구전화와서받았는데000 왜갑자기연락해서 친학척하냐 기분나쁘다하니 당장사과해라 5줄문장으로 사과문보내라 이리말하고 미안패메해 그리전화를끊었다는게 참어이가없어 올립니다.;그래서전학폭으로넘길까하거든요..그리고 제작은애가 그애한테연락한건 엄마들끼리 톡으로 밥한번먹자고 해서 날짜정해서제가 작은애한테 000랑같이보기로했다해서 000생각나서 한거였다고 근데 개네들은 그리 제작은애한테 이리했네요..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친구문제 yh 0 3140 18.01.30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