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기타] 고등학교 진학문제 [9]

지방입니다 아직 고등학교 평준화 아니구요. 큰아이가 이번에 고등학교를 갑니다 아이의 장래희망은 승무원입니다.성적은 그냥저냥 중상위권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순위로 치면 2순위 학교에 원서를 써 주시려 하는데 아이는 내신에 자신이 없다며 3순위 학교에 가서 수시로 그 관련 학과에 가고 싶어합니다 인서울이나 명문대 갈것도 아니지만. 지방이라 아직도 고등학교 순위에 편견이 있습니다ㅜㅜ 남자 아이라 그래도 약간은 인지도 있는 고등학교를 갔으면 싶은데. 억지로 강요했다가 나중에 원망 들을것 같아서 아이 생각에 맡기려 합니다만. 조금의 아쉬움이 남아 글을 올려봅니다. 어차피 승무원관련 학과를 지망할 예정인데. 그냥 아이의 생각에 두는 것이 나을까요ㅡ3순위 학교는 아무래도 공부 분위기가 조금 산만한 곳이고 2순위 학교는 요즘 1순위 학교보다 더 떠오르는 곳입니다 내신때문에 성적 좋은 친구들이 많이 몰려 공부 분위기가 아주 좋은 곳이라 하네요. 초등때부터 승무원이 되고 싶다하니ㅜㅜ 다른 전공이나 학과는 생각도 안합니다. 승무원 관련 학과를 보니 보통 지방쪽에 대학이 있던데. 굳이 고등학교를 낮춰서 가야 하는지가 저의 물음입니다 첫애라 그런지 선택의 한정에 여러모로 갈팡질팡이 많습니다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고등학교 진학문제 볼빨간갱년기 0 3789 18.10.10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