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12~18개월] 돌지난 울아들 가끔씩고추가 빨개져요~ [24]

남자아이같은경우..

고추밑에 껍데기라고해야하나? 거기가 끝이 빨개서..애기가 마니아픈지자꾸 짜증을내서 물에다가 티슈로해서..씻어줬는데..만질때마다 아파하더라고요..그래서 결국한번더 욕조에데려가서 놀게하니깐그나마 칭얼거리지않고 얌전히자는데..남자아이들 갑자기 이러면왜그러죠?세균이 들어가서 그러는건지..

아님 병원가서 인자13개월인데..수술해야하는지..

않그래도 작은아들인데..옷다입고 9.8.나가요 키는80않돼구 그럴대마다 속상하네요.

요샌아파서 그런지밥을 더않먹고 그나마 물종류만먹는데.먹는대로 똥을 싸고..

이유식만할때 돌같이 딴딴한거 만싸더니.변비가얼마가서 나중엔 설사처럼나오네요?

병원가서 설사있다고 진찰좀해달라구 해야할지..

추원서 밖에 나갈엄두도 못내고 감기걸려서.콧물나오는아들한테..자기몸이아파서 짜증내는걸..무심한나는 더짜증을부리는데애기아빠가 지아들불쌍하다면서..한소리하네요..

정말이지 왜이리 힘든지..

돌지나면 단어5개이상은 한다고 하는데..

울아들은 말두 마니않하고..남들이 다하는것도 못할까봐.공부에 관심두 알지도 못하는울아들 공부시키겠다고..둘다 스트레스받구 있네요...

돌지난아이들 말들마니하나요?

집에있으면서 뭘해야할지..

그냥텔레비로 육아프로그램보는게 전부인데...

아직은 너무 이르다는생각에..그냥 냅둬두 돼는지.아님당장영어 테잎사서 들려줘야하는지듣는거나그런건아직관심두 없는거 같아요..옆에서 같이 하면 처음만관심보이고 보고듣는것도 금방실증내버리네요..

밖에 나가면 말두 아예않하구 그나마집에있음..자기 짜증나거나.힘들때엄마부르는게 전부에요기껏 다른거 말해주믄 말두 않하고 가르치믄한다고 해서 여러가지단어 보여즈믄서 하는데 관심두 없고 갑갑하네요..

님들은 하루뭐하고 보내나요?

이유식두..세끼다먹이라는데.전그것도 일이에요..

밥을줘도 김말아서 주믄 먹다가 뱉어버리고 밥은아예손두 못돼구..

 

 

게시물 목록
제목 글쓴이 공감 조회 날짜
선택 돌지난 울아들 가끔씩고추가 빨개져요~ 동욱이 엄마 0 5668 10.01.06
답글 아들 둘 엄마입니다. 비키니1004 0 573 10.01.07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