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레몬트리 민영 기자의 육아 신상품 품평기

 

 

 

스프링코트, 에어슈즈
70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신발 브랜드에서 출시한 에어슈즈. 일명 ‘존 레논 신발’로 알려져 있다. 이집트 나일강변에서 채취한 순면과 말레이시아에서 수입하는 천연고무를 밑창으로 사용했다. 가격 15만원대 문의 070-4143-7333

Editor’s Review 처음엔 패셔너블한 디자인에 반했는데, 알고 보니 기능성 운동화의 스펙을 제대로 갖춘 제품이다. 신발 인솔 부분을 살펴보면 좌우 각각 4개의 통풍구가 있다. 걸을 때마다 자연스럽게 공기가 순환되어 오래 걸어도 좀처럼 땀이 차지 않아 발 냄새 고민도 줄여준다. 통풍구와 깔창에서 나는 민트 향 때문에 쾌적한 느낌마저 든다. 쿠션감이 최고, 착용감도 뛰어나다. 꼭 하나 사고 싶지만, 가격이 비싼 게 흠.

만족도 ★★★★ 한번 신어보면 다른 캔버스화는 못 신는다.

 

 

 

 

리딩 소리섬 학습 매트
신개념 놀이 학습 매트. 4백91개의 터치 영역과 8백63개의 음원이 내장되어 있다. 한글과 영어 호환이 가능하며, 소리 콘텐츠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할 수 있다. 친환경 소재인 식물성 구연산을 사용했다. 크기 2×1.4m 두께 1.4cm 가격 39만7천원 문의 02·2029-8021, www.chunsori.com

Editor’s Review 두께가 도톰하여 아이가 뛰거나 넘어져도 충격이 덜하다. 컨트롤러를 켜는 순간 마법의 양탄자처럼 소리가 난다. 터치펜으로 매트를 누르면 악기 소리와 노래가 나오는데, 처음엔 관심 없어하던 아이도 매트 곳곳을 눌러보며 신기해한다.

만족도 ★★★★☆ 웬만한 소형가전 값이다.

 

 

 

 

엘리펀트 이어즈 다목적 머리받침 쿠션
아기 코끼리 귀를 모티브로 하여 만든 유아용 베개 겸 목 보호 쿠션. 패브릭 디자이너가 제작한 패션 원단을 사용했고, 종류는 11가지다. 가격 3만8천원 문의 1566-3903, www.elephantears.co.kr

Editor’s Review 머리가 닿는 부분은 솜이 없는 편편한 상태, 머리를 받쳐주는 귓불 양쪽은 쿠션 솜이 빵빵하게 들어 있다. 카시트에 앉아 자고 있는 아이의 목 뒤에 받쳐주면 목과 척추가 일직선으로 유지된다. 귓불이 아이 목을 고정시켜주므로 주행 시 흔들림에도 안전.

만족도 ★★★★ 집에서는 짱구베개, 외출 시에는 목 보호 쿠션으로.

 

둘곤 이지헤어스프레이
천연 헤어스프레이. 엉키고 뻗친 머리를 정돈해주며 물에 쉽게 헹궈진다. 가격 150㎖ 8천원 문의 02·6309-1100

Editor’s Review 스프레이를 뿌리면 머릿결이 촉촉하고 마른 후에도 잔머리가 많이 솟아오르지 않는다. 헤어 에센스를 바른 것처럼 빗질도 부드럽다. 물로 잔머리를 정리했을 때보다 깔끔하며 달콤한 향까지 남는다. 물처럼 묽어서 과하게 뿌리면 흘러내린다.

만족도 ★★★☆ 모발이 엉켜 빗질이 안 될 때, 긴급 처방전.

 

 


기획_민영 기자 사진_백경호(studio planar) 촬영 협조_세컨드플로어(031·439-3631)
 

 

<저작권자(c) M&B, 출처: 레몬트리>
* 조인스닷컴 & 팟찌의 모든 콘텐츠(또는 본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