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아기 피부건강을 위한 원단 체크포인트

【베이비뉴스 김고은 기자】

아기물티슈는 원단 종류에 따라, 촉촉함과 닦임성이 달라집니다. 아기 피부에 닿는 물티슈, 자극을 최소화하려면 원단의 종류도 체크해보세요.
 

[알림] 시각장애인 웹접근성 보장을 위한 대체텍스트입니다.

아기물티슈는 원단 종류에 따라, 촉촉함과 닦임성이 달라집니다. 아기 피부에 닿는 물티슈, 자극을 최소화하려면 원단의 종류도 체크해보세요.

1. 매일 매일 쓰는 아기물티슈 - 아기 피부건강을 위한 원단 체크포인트

2. 엄마들은 아기 대변 처리할 때 이런 점이 너무 불편해요~!
"아기 대변이 물티슈에서 묻어나거나 배어 나와요", "굴곡진 부분의 대변이 잘 닦이지 않아 여러 번 닦아내야 돼요", "원단이 얇아서 여러 장 겹쳐서 써요".

3. 아기물티슈로 아기 대변 처리 시 불편했던 상황(전국 거주 만 3세 이하 자녀가 있는 여성 300명, 중복응답)
한 번에 한 장씩 안 뽑히고 여러 장이 뽑힌다(50.3%), 굴곡진 부분의 대변이 잘 닦이지 않아서 여러 번 닦아내야 한다(35.3%), 원단이 얇아 여러 장을 겹쳐서 사용한다(28%), 아기의 대변이 물티슈에서 묻어나거나 배어 나온다(18.7%), 물티슈로 닦을 때 원단이 피부에 밀착하지 않고 겉도는 느낌이다(15.7%), 수분감이 부족해서 잘 닦이지 않는다(13.3%), 없다(11.7%), 기타(10.7%). -유한킴벌리 제공

4. 실제로 아기물티슈는 원단 종류에 따라, 촉촉함과 닦임성이 달라집니다. 아기 피부에 닿는 물티슈, 자극을 최소화하려면 원단의 종류도 체크해보세요.

5. ①올록볼록 엠보싱은 진리! 닦임성↑ 피부자극↓
- 엠보싱의 볼록한 면만 피부에 닿고 이물질은 홈에 고여 효과적으로 잘 닦입니다.
- 엠보싱으로 잘 닦이면 닦는 횟수도 줄고, 좀 더 살살 닦을 수 있어 아기 피부에 자극을 줄여줍니다.

6. ②피부 저자극 인증 확인은 필수!
물티슈 원단이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권위 있는 기관에서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세요.

7. ③도톰한 원단은 위생에도 도움!
"물티슈 원단 두께는 위생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물티슈가 너무 얇으면, 아기의 묽은 변이 손에 묻어나거나 배어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유로 아기기저귀 교체 후에는 꼭 비누로 손을 씻을 것을 권장합니다." -이지혜 피부과 전문의(유한킴벌리 생활혁신연구소수석연구원)

8. 조금 더 깨끗한 손으로 안전하게 아기를 지켜주세요.
로타바이러스, 장출혈성대장균감염증, 세균성이질, 장티푸스, 노로바이러스 등 수인성질환은 엄마의 손을 통해 아기에게 전염될 수 있어요. -서울대학교병원 의학정보

9. 아기와 엄마의 건강을 위해 아기물티슈는 꼭! 원단까지 체크하세요.
아기물티슈 닥터마밍은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최고등급, 인터텍에서 저자극인증, 한국 엘리드 피부테스트 인증은 물론 미국 MB 리서치랩 안자극대체시험을 완료했습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