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폼

목차


[기타] 특별한 스타일의 가구를 찾고 있다면?

마치 복제한 듯 똑같은 스타일이 아닌 남다른 개성을 찾는 이들은 이제 가구를 갤러리에서 구입한다.

이미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는 특별한 스타일의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갤러리로 향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이런 흐름을 감지할 수 있는데, 한발 앞선 감각을 보여줬던 멀티 가구숍 HL 1991이 ‘HL fineart’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세계적인 작가들의 페인팅과 사진, 설치 작품을 비롯해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와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HL fineart가 추천하는 작품 같은 공간을 감상해보자.

리미티드 에디션 ‘케밥 램프’는 이스태블리시드&선즈. 빨간색 사이드 테이블 ‘컵’은 모로소. 다리 라인이 멋스러운 ‘맘마 리 투루치’ 테이블은 체코티. 테이블에 올려놓은 ‘블랍’ 문진은 이스태블리시드&선즈. ‘타이포그래피’ 러그는 일피콜로. 추파춥스가 보이는 크리스털 오브제 ‘Kiss&Fly’는 프레드 알라드의 작품. 디올 로고가 새겨진 ‘Clibbing Paper’는 프레드 알라드의 작품.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스트링’ 의자는 타임&스타일. 벽에 걸려 있는 데이비드 카라코브의 작품 ‘Homage to Jackson Pollock’는 모두 HL Fineart에서 구입할 수 있다.

tel HL fineart 02-515-5364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